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SMALL

    취사가능 수영장 일영워터힐 NO.1 (2023년 신규)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외곽에 새로생긴 '일영워터힐 수영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나도 더운날씨인 요즘 잘때 너무 덥기 때문에 캠핑 보다도 당일치기로 오전부터 오후까지 수영장에서 피크닉을 선호 하시는 분 들이 많이 계십니다.저희도 아이들을 데리고 항상 캠핑을 다니지만 너무 더운 관계로 취사가능한곳으로 알아보고 수영장을 다녀와봤습니다. 바로 일영워터힐 수영장의 위치와 가격 그리고 팁등을 아래의글에서 확인해보세요.

    취사가능 수영장 일영워터 힐

    일영워터힐 수영장의 위치와 주차

    위치는 수영장은 서울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서 1시간이면 서울이나 인천 경기쪽에서 충분히가능한 거리입니다.
    주소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로 724번길 8-29번지에 있으며 주차 시설도 바로 문앞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언제든지 입장하실때 주는 팔찌를 찬다면 왔다 갔다 가능합니다. 주차장 역시 넓어서 차로 방문하는 분들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미끄럼틀은 선택

    이용시간 과 입장안내 

    주간권 : 9시부터 5시 50분까지 (점심시간 1시간 따로 있습니다.그리고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매시간 50분 10분 휴식 정각까지입니다.) 연장하실분은 4만원내시면 됩니다.

    야간권 : 6시30분 부터 10시까지 입니다.미끄럼틀 이용권은 9시부터 4시 50분까지 입니다.

    입장권은 네이버로 예매시 조금 더 저렴할수 있으며,현장구매 가능합니다.평상같은경우 하루 전에 방문 예약이 가능하고 그외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가능 합니다. 저희는 이미 다른곳을 한번 다녀온 상태라 주차장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가격 및 유의사항

    성수기 대인 22000원 소인 20000원 (비수기 대인 20000원 소인 18000원) 평상 이용료 성수기 주간 6만원 (비수기 주간 5만원) 그리고 평상 종일 이용료는 9만원입니다. 그리고 평상 하나당 5인 이하 제한이 있습니다.미끄럼틀은 선택사항이며 만원에 신나게 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수영장을 이용시에 수영모나 캡 야구모자 가 가능하고 헤어밴드류나 썬캡은 안된다고 합니다. 또한 음식물 반입과 취사는 가능 하나 배달음식은 금지입니다.가실때 쓰레기는 다 싸가야 합니다.또한 안전을 위해 각종 유리류 반입도 금지되어있습니다. 청바지소재나 물빠짐이 있는 의류는 수영장 물에 들어갈수 없고,대형튜브와 반짝이 펄 이 들어 있는 튜브도 안되는데 이건 뭐 유도리 있게 봐 주시는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신발을 넣을 수 있는 바구니를 줍니다.거기다 신발을 넣으시고 아쿠아 슈즈를 착용 하시는게 좋습니다.물을 뿌려주시지만 발이 뜨겁기 때문입니다. 또한 안전을 위하여 가지고 오신 제빙기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

    수영장에서 즐겁고 편하게 놀기 위한 팁

    저희는 전날에도 다른 수영장을 다녀와서 잠을 이곳에서 잤습니다.그래서 가장 먼저 입장권을 구매할수 있었지만, 지금은 성수기이므로 9시에 입장시간이지만 8시30분경부터 사람들이 줄을 섰습니다.

    아이가 있으신분들은 입장하자마자 바로 눈앞에 보이는 풀장들 주위에 평상을 잡으시면 아이들이 왔다갔다 하기에도 편하고 부모님이 덜 힘듭니다. 깊이 또한 60미터에서 미끄럼틀 끝쪽으로 90미터 이므로 안전하기도 합니다. 또한 그 옆에는 온탕이 자그마하게 있으나 어른인 저는 더워서 사용을 안했으나 아이들은 한참 놀다가 나와서 들어가도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대인들이 놀 수 있는 풀장이 나옵니다.깊이가 1미터와 1.2미터 정도 되어서 깊이가 딱 적당한것 같습니다. 다른 수영장은 1.4미터가 있어서 놀기가 힘든곳도 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각 구역의 끝쪽들이 자리를 넓게 쓸수 있어서 참고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평상마다 전기가 있어서 저희는 멀티탭이 있어서 사용했습니다. 미니선풍기를 여러대 가져왔는데 집에서 사용하는 선풍기 가져와서 쓰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그리고 인덕션도 가지고 오시는 분들고 계신데 여름에는 부탄가스보다도 빨리 끓고 불앞이 아니라 더 좋습니다.아쉬웠던 점은 우선 평상자리가 거의 붙어있습니다.그리고 매점이 신규라 그런지 물건이 별로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쌌던기억이 있습니다.종이 접시하나에 5백원이여서 다른것들은 양호했습니다.또한 샤워실에 탈의실쪽에서 물빠짐이 잘 되지 않고 머리카락이 많아서 조금 불편하였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이상으로 달달구리천사네 내돈내산 정보였습니다.

     

     

     

     

    반응형
    LIST